미디어

  1. 게시판
  2. 미디어

.

오앤영코스메틱, 캔디오레이디 CJ그룹 주최 ‘KCON 2016 LA’ K뷰티 체험전 참가
제목 오앤영코스메틱, 캔디오레이디 CJ그룹 주최 ‘KCON 2016 LA’ K뷰티 체험전 참가
작성자 캔디 오 레이디 (ip:)
작성일
2016-08-08
추천
조회수
151
평점
0점

 

 

 

[시민일보=최민혜 기자] 오앤영코스메틱(대표 오세준)이 CJ E&M이 미국에서 개최한 ‘KCON 2016 LA’ K뷰티 체험전에 참가해 ‘캔디 오 레이디’와 ‘오앤영 뷰티솔루션’을 선보였다. 

미국 전역에서 총 7만6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이번 KCON은 ‘한류의 모든 것’을 테마로 한국에 대한 종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이다. 

집객 효과가 큰 콘서트를 매개로 드라마, 영화 등 문화콘텐츠에 화장품, 뷰티 등 국내기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컨벤션을 융합했다. 

오세준 오앤영코스메틱 대표는 “현장 반응은 기대 이상이었다. 한국에서 가져온 ‘캔디 오 레이디’와 ‘오앤영 뷰티솔루션’ 상품 5,000개가 이틀 만에 모두 팔렸다.”면서, “뉴욕에서 온 바이어는 ‘제품이 예쁘다’면서 협력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고 전했다. 

‘캔디 오 레이디’는 아트박스, 롭스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다양한 오프라인과 온라인샵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캔디 크러쉬 클렌져’는 서울시 우수중소기업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어워드에서 혁신브랜드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CJ E&M은 올해 아부다비, 일본, 파리, 뉴욕 등 전 세계에서 총 7번의 KCON을 진행해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증가한 20만명의 관람객을 목표로 세웠다. 경제적 파급효과 또한 1조원에 이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이전 제품

  • 최근본상품1
  • 최근본상품2

다음 제품

top